답 일지 몰라도 답답함은 해결되길

Life

넷플릭스(Netflix) 가입기

아담도라이바 2018. 4. 3. 13:06
반응형

넷플리스에 관심을 갖게 된건 

기존에 사용하던 IPTV의 채널을 돌려보면서 그 수 많은 채널과

무료 영화에는 내가 보고 싶은게 없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입니다.


정말 없었습니다. (제 기준에는...)

무료 영화는 언제적 건지 알수도 없는 영화가 수두룩하며

 (오래된 영화다 보니 사실 한번은 봤을법한...)

보고싶은건 유료 그리고 어찌어찌 보려고 하면 광고.... 

아마 최저요금대 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이러다보니 봤던 예능이나 다시 멍~하니 보고 있고... 

시간없는 직장인 겸 육아대디로서 좋은 채널 찾기 위해 채널 돌리는 것도 

좋은 무료 컨텐츠 찾는 보물찾기도 짜증났습니다.


그래서 번뜩 "넷플릭스는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찾아보니 서비스를 시작한지 나름 1년이 넘었네요.

2016년 경 들어왔으니...


다행인건지 한달 무료사용기간도 있고 

(흠흠 아마 저 처럼 12,000원도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는걸 어찌알고)


그래서 뭐 무료라니 일단 가입!


<세 가지 유형의 멤버쉽>


가입 전에 알아본 바로는 컨텐츠가 미국에 비하면 부실하다고하는데

막상 외국 드라마를 찾아본 적 없는 저로서는 볼게 넘쳐나는 것 같아서

딱히 불만이 없었고, 무엇보다 자막선택과 돌 지난 아들에게 보여줄만한

콘텐츠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이네요.


단점은

저로선 EPL 포기 입니다. ㅜㅡㅜ

실시간 방송이 안 되다보니 뭐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다행히 휴대폰으로 커버가능하니....


이상 넷플릭스 가입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