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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메이드 범을 보내고, 아쉬운 마음에 잘 만들어진 trx4 를 구입했습니다.
trx4 는 다른 메이커 트라이얼 장르 차량이 갖지 못한 흥미로운 기능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있었던 기능은 실제 차량에서는 "차동 장치 잠금" 이라는 디퍼런셜 락 기능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주 험한 곳은 아직 안 가봐서 모르겠고, 왠만한 길은 디퍼런셜 락 기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잘 다닙니다.
그럼 언제 이 디퍼런셜 락 기능이 쓰일 것이냐...
그래서 아래의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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