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 일지 몰라도 답답함은 해결되길

RC Car

[RC] RC카에 입문한 이야기 - 2 쪽

아담도라이바 2020. 10. 12. 23:27
반응형

[RC] RC카에 입문한 이야기 - 1 쪽

"여전히 초보지만.. 극초보 VS 일반 초보"

팀매직 E6와 SCX10은 RC카에 입문하면서 가장 걱정했던 배터리 관리 방법을 터득하게 해주었다...

아마 RC카를 하고 싶은데 정보를 찾다가 "리포 배터리를 써야한다"라는 걸 듣는 순간 RC카 하지말까? 하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테니 내 기준으로 극 초보일반 초보의 차이는 그래도 리포배터리를 다뤄봤냐로 나눠야겠다.

그리운 플랫아이언 타이어

 

어쨌든 일반 초보가 되고 보니 고수들이 한다는 킷 조립을 하고 싶었다.

잘 꾸밀 자신은 없지만 그래도 하나씩 해보면 전동RC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였다.

 

- 범 범 범? BOM -

GMADE BOM

그 때 마침 GMADE BOM이 출시됐다.

SCX10에서 어떻게 해도 잡지 못했던 역토크를 역회전 미션으로 잡았다는 광고만으로 바로 구매했다.

조립, 도색, 모변 및 송수신기 세팅등을 해보면서 굴리는 것보다 어쩌면 만드는 것에 더 재미를 느낀다고 생각될정도 신나게 만들었다.

하나씩 뭔가 형체를 갖춰가는 느낌이 아주 좋았다.

그렇게 2달에 걸쳐 만든 내 범이다.

 

GMADE BOM

반응형